본문 바로가기

술집

3. 전주 삼천동 맛집 [안행광장]

반응형

🌈 전주의 모든 맛집을 부숴버리겠습니다! 🌈

⚠️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⚠️

✅안행광장✅

🎈위치 : 전북 전주시 완산구 안행로 42

 


안녕하세요 먹뀨입니다 🐽

오늘 소개드릴곳은 '안행광장' 이라는 가맥집입니다.

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하는 곳이었구요. 올드한 느낌의 간판이 주는 신뢰감이 물씬 풍겨왔어요.

 



가게 내부도 역시나 투박하고 올드한 느낌, 좁은 줄 알았는데 뒤쪽에 훨씬 넓은 공간이 있었어요😊

 


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요. 메뉴판 첨부할게요!


추천받은 메뉴는 모듬전과 치킨이었는데요. 일단 모듬전을 주문했어요.

기본안주로 땅콩과 멸치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안주에요. 기본안주로 이런거 좋아하는건 나이가 먹어감의 반증일까요..

 

기본안주부터 맘에 쏙~



모듬전은 딱히 단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.

전이 대체로 두께감이 어느 정도 있는데 느끼함도 크지 않아서 많이 물리지는 않아요. 그래도 김치는 필수..

 

평소에 명태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명태전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구요. 두부전은 정말 담백해서 기억에 남아요.

둘 다 선호하는 전은 아니었는데 이 집에서 가장 좋았던 전이었어요.



두부전 정말 추천드려요!! 그리고 전마다 고추가 하나씩 고명처럼 올라가 있는데 이게 은근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좋은 것 같아요.

 

전에서 아쉬웠던건 양파장아찌가 없던 것, 제가 가보았던 전집들은 양파장아찌가 나왔었는데 그게 없으니 너무 슬펐어요😭

치킨을 시키기 전에 번데기탕을 서비스로 주셨어요.

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거라 살짝 망설였지만 생각보다 국물이 칼칼하니 시원해서 좋았어요. 저는 또 먹을 의향 충분히 있습니다!

 



치킨은 이 날 가장 만족했던 메뉴인데요. 후라이드를 주문했는데 튀김옷이 너무 좋았어요.

기름기가 과하지 않고 간도 살짝은 되어있었어요. 은은한 후추향과 익숙한데 잘모르겠는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. 또 너무 촉촉했구요!

 



같이 나온 소스는 아마 시제품인것 같지만(뇌피셜), 어릴 적 먹었던 그 양념맛이라 저는 너무 좋았어요. 그 소스가👍

예전엔 가맥집들이 확실히 술이 쌌는데 요새는 정말이지 안오른게 없는 것 같아요.

맥주는 그래도 3500원을 유지하는게 가맥집은 가맥집이다 생각이 들었네요~

 



다른 가맥집들보다 더 낫다라고는 감히 말할 수 없지만 메뉴는 확실히 더 다양했어요.

다음에는 치킨은 기본으로, 다른 메뉴들을 주문해봐야겠어요!!

전주분들도, 가맥집을 가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❤️

💢화장실이 많이 비좁고 안좋아요. 특히 남자화장실 커튼하나로 대충 가려놓은 점이 이 집에서 제일 마음에 안들었네요.

 

 

🥘모듬전 : 20,000원
🍗후라이드치킨 : 16,000원
🍺맥주 : 3,500원

✔맛 : 🌟🌟🌟🌟
✔가성비 : 🌟🌟🌟
✔재방문 : 🌟🌟🌟🌟

 

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보세요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jZc4V8rS6a/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