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전주 송천동맛집], 먹자골목에서 이베리코 돼지를 먹을 수 있었던 곳 '도담골'
🌈 전주의 모든 맛집을 부숴버리겠습니다! 🌈
⚠️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⚠️
✅도담골✅
🎈위치 :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붓내3길 13 1층 도담골 전주점
⏰영업시간 : 16:00 ~ 24:00
🚗주차장 : 매장 바로 앞에 가능!
안녕하세요 먹뀨입니다 🐽

오늘 소개드릴곳은 전주 송천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'도담골' 이라는 고깃집입니다
생긴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가게. 이베리코흑돼지를 취급하는 고깃집입니다~
이전에 이베리코를 먹어봤지만 어떤 차이인지 어떤게 다른건지 정확히 몰랐습니다..
레어로도 먹을 수 있고 겁~나게 유명한 셰프도 최고의 식재료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?!
메뉴판입니다. 메뉴도 상당히 다양한 편이에요!! 저희는 이베리코돼지 B세트를 주문했습니다.
메뉴판에 없고 벽에 써져있는 메뉴들도 있었어요!!
쭉 둘러보니 적당히 넓은 편이라 회식 장소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
각 테이블마다 충전기가 놓여있다는 점이 센스있다고 생각들었어요.
밑반찬들이 깔리기 시작하는데요. 명이나물 양파장아찌등 당연히 맛있었지만 저 파채무침이 정말 맛있었어요.
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완전 맛있겠더라구요👏
그리고 와사비와 히말라야핑크솔트, 간장베이스 양념장까지 준비해주세요.
생수도 이렇게 일회용으로 주는게 요즘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~
한쪽에는 셀프바도 있지만 안 바쁘실 때는 다 가져다주시는 것 같아요 :)
계란찜과 미역국도 기본으로 나오는데요. 계란찜 탱글탱글한거 보세요. 간도 적당하고 가끔 밑에 탄 가게들도 봐왔지만
여기는 밑에까지 전혀 그런 것 없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. (매우 뜨겁)
이윽고 영롱한 고기가 쫙 나와요. 부위가 다양하지만 전부 설명해주시고 구워주시고 먹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세요.
정말 신기했던 건 육회. 돼지고기를 회로 먹어본적은 전혀 없었는데요.
와사비와 간장에 살짝 적셔 먹으니까 기대보다 맛있더라구요.
난생 처음 먹는 돼지고기 육회였는데 솔직히 눈 감고 먹으면 소고기인줄 착각했을 듯.
두툼한 목살부위는 적당히 익힌 후 한쪽에 치워두시고 다른 고기들을 먼저 구워주세요. (너무 편해요!)
같이 올려준 야채들도 너무 맛있어요. 특히 버섯은 정말 맛도리도리도리.
그리고 또 처음 먹어본 명이나물 구이. 돼지기름에 명이나물을 살짝 구워서 고기를 싸서 주는데 이것도 참 맛있었어요.
나름 고기 많이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도 저렇게도 먹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좋아서 기분 업!
소주를 안 찾을수가 없었고 저 곱창같이 생긴 부위가 정말 곱창 마냥 고소했어요.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부위에요.
얼추 다 먹어갈 때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잔치국수를 주문했어요. 가격이 좀 있는 것 같기도 했지만 양을 보고 납득이 갔어요. 양이 정말 많아요. 국물도 진한편이라 역시 소주와도 잘 어울렸어요😮
뭔가 앞으로 더 잘될 것 같은 가게였어요. 돼지고기가 너무 신선했고 이베리코돼지라는 특징이 참 인상 깊은 가게였어요.
송천동 먹자골목에 고깃집들 많은데 이곳에 가서 이베리코돼지 한번 먹어보시길❤️
송천동맛집!

🐷이베리코흑돼지B세트 : 43,000원(500g)
🍜잔치국수 : 6,000원
✔맛 : 🌟🌟🌟🌟.5
✔가성비 : 🌟🌟🌟🌟
✔재방문 : 🌟🌟🌟🌟
'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부 서비스를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'